이 정도만 아셔서 오버워치 핵에는 일가견이 있다고 보셔도 무방할 겁니다 ㅎㅎ;
정지된 상태라거나 클라이언트에서 관리되는 스킬의 쿨타임, 기술의 모션등이 정지되어
탱템을 꽤 갖춘 상태에서 상대가 트루뎀도 관통력도 거의 없는데 딜이 비정상적으로 많이 들어 오거나 딜량 기대값이 높지 않은 스킬에 즉사급 대미지를 받았다면 의심해 보는 것이 좋다.
말 그대로 게임, 즉, 프로그램을 해킹하여 수정한 후, 원래 동작과 다른 동작을 하도록 유도하는 것입니다.
공식 카페 등에서는 근본적인 해결책에 대해서는 말만 하고 사실상 손을 놓았다는 의견이 압도적인 상황.
유저들이 이 프로그램에 대한 조사한 결과(아카이브)이 툴이 할수 있는 것은 아래와 같다.
주로 메모리 핵과 동시에 쓰이는 경우가 많다. 맵 핵을 쓰는 유저는 에임이 벽을 넘어 자동으로 따라가거나 보이지도 않는 적의 위치를 알고 쫓아가는 경우가 많기에 비교적 쉽게 구분할 수 있다.
사용자 설정 게임(게임 탐색기)에서는 핵으로 의심되는 유저가 있을때 신고하거나 방장이 강제 퇴장 시키는 방법이 있고, 빠른 대전에서는 마찬가지로 게임을 바로 나가면 되지만, 경쟁전의 경우에는 탈주하면 페널티가 상당하므로 여러 방법으로 대처하고 있다.
푸른색 계열은 정확도, 노란색 계열은 반응속도, 붉은색 계열은 민첩성 관련된 게임입니다.
이는 타이머 값이 낮을수록 조준 속도는 빨라지며 높을수록 조준 속도는 느려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다른 게임에서는 내부 데이터를 고치면 무결성 테스트를 통해 대조해본 뒤 조금이라도 어긋난다 싶으면 바로 핵쟁이로 간주하고 밴을 때린다. 하지만 배그에서는 내부 데이터가 고쳐졌다는 인식을 할 코드가 없어 밴을 때리기 힘들다. 그리고 우회 프로그램이 배틀아이를 우회한다고 하기보다는 배그의 게임 클라이언트 코드를 조작시켜 서버에 전달하는데, 서버가 이 조작된 값을 검사하지 않는데다 일정 범위를 체크하는 코드가 없어 서버가 배그핵 그냥 속아넘어간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서버와는 상관없이 클라이언트의 수치만 조작한 핵이다. 일반적으로 서버에 전송하는 데이터가 없는 부분에 손을 대지만, 능력자들은 조작하고 나서 다시 정상적인 수치를 서버에 전송시키는 방식으로 제작하기도 한다. 이는 서버 검증이 있더라도 결코 걸리지 않는다.
업데이트 확인: 프로그램이 최신 버전인지 확인하여 악성코드와 보안 결함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Comments on “The 배그핵 Diaries”